이승철 한국화재소방학회장 
이승철 한국화재소방학회장 

세이프투데이 창간 14주년을 맞이해 한국화재소방학회 회원들을 대표해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울러 그동안 소방 재난 재해 안전 분야의 최신 뉴스와 사건, 사고를 제공하고 언론의 사명인 정론직필을 위해 노력해 오신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세이프투데이는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고 안전기관의 표현지로서 소방안전사업의 번영과 안전문화 창당 기여하고 있으며, 21세기 인류구원과 평화를 위해 앞장서 왔습니다. 

또 세이프투데이는 소방분야에 정통하면서 보다 빠르고 진보된 소식을 전달하며 소방산업의 발전, 소방기술 및 소방행정 등 관·산·학·연 소방안전 분야의 기능과 역할에 든든한 대변자로서 국민안전을 지키기 위해 정진해 온 소방인의 어려움을 대변해 주는 언론사로서 굳게 자리매김해 오셨습니다.

우리 한국화재소방학회는 화재소방분야의 학문적 체계를 정립시켜 왔고 소방산업이 획기적으로 발전하는데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특히 소방학문과 소방산업의 정립은 소방인 전체의 자존감을 회복하는 반드시 필요한 일이라고 생각됩니다. 또한 소방시설설계의 대가 기준을 실비정액가산방식으로 현실화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올해에는 하나씩 가시적인 결과들이 나타날 것으로 기대합니다. 앞으로 소방가족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이 필요합니다.

앞으로도 세이프투데이에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며, 세이프투데이와 한국화재소방학회를 사랑하는 소방가족 여러분 모두의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4년 3월6일

이승철 (사)한국화재소방학회 회장

저작권자 © 세이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